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고객불만접수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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사람과 공간, 이야기를 동경하는 우리들의 삶과 마음을 담은 그 곳 도쿄술집

공지사항
제목 Re: 컴플레인
설명
금액
고객님 안녕하세요
우선 불편을 드려 정말 죄송합니다.
말씀 해 주신 부분 슈퍼바이저에게 전달 후 서비스 교육 및 위생 교육 진행 하도록 하겠습니다
다시 한번 불편을 드려 죄송 합니다.

 >
 >
 > 평소에 이자카야, 혹은 갓포 요리에 관심많던 부부는  오픈한지 얼마 안됐고,
> 평도 좋길래 도쿄술집 청라점 8시경 방문했습니다.
> 사케사시미 셋트가 있어서 오더를 넣고, 들어갔을때부터 아르바이트 표정이 안좋고하여
> 셋팅해주실때마다 감사하다며 인사를 하며 서비스를 받았습니다.
> 문제는 이때부터 발생했습니다.
>
> 1. 주문한 사케 도쿠리병
> 사케를 병에 넣고 잔에 따르자마자 기름에 섞인 술이 나왔고, 직원분께 말씀드려 바꿨습니다.
> 도쿠리병 한병을 버렸지만, 그에 대한 사과없이 그냥 버린체 술을먹었습니다.
> 2. 사시미가 나온 후
> 사시미가 나왔지만 회 사이에 머리카락 혹은 눈썹 같은 털이 있어 양해구하며서 여쭸습니다.
> 그냥 가져가서 또 사과없이 바뀐체 왔는데 사시미를 바꿨는지 아니면 그냥 머리카락을 떼서 왔는데
> 확인되지 않은체 먹었습니다. ( 저희 부부는 주방, 요식업에서 오랜 일한사람으로써 그냥 참고 먹을려 했습니다)
> 나중에 사시미를 바꿨다며 말씀주시더라고요.
> 하지만 뒤에서 직원 혹은 알바생이 떠들며, (자꾸 눈이 그쪽으로 가더라고요)  점장으로 생각 된 분은 아르바이트한테 시간체크하면 나올수있냐? 이렇게
> 확인을 하며 얘기 하고 있었습니다.
> 3. 계산시
> 다 먹고 제값을 내려 계산대에 가서 혹시 사장님 이시냐고 여쭤보니 20대~중후반 되시는 분이 오셔서
> 본인이 점장겸 매니저라며하면서  컴플레인상황을 아시냐며  기분이 불쾌하다 했는데
> 그분이 눈을 치켜 뜬체로 네? 하며 쳐다보며 모르시길래 컴플레인한 상황과 먼저사과를 하셨음 하는 맘에 말씀드렸지만
> 직원분께서 싸울듯이 쳐다보시길래 정말 어이가 없었습니다. 제가 기분이 나쁘시냐며 제가 이렇게 말씀드린게 잘못됬냐고 여쭸지만 그분은 아무말 안하시고
> 기분이 나쁘신지 쳐다보는 눈빛도 하는행동과 대처능력이 정말 기가막혔습니다. 나이가 어려서 그런지 정말 막말로 띠겁게 쳐다보며 뭐라는듯이
> 대응하시는데 ... 진심어린사과를 바랬는데.. 그런모습에 정말 화가 나더군요. 제가 이런 서비스를 하실꺼면 장사하지말라고 나왔습니다.
>  메뉴판에 다이닝, 혹은 다이닝에서 먹어볼수있는 오마카세..이런 현혹되는말.....이라고 써 있는데...... 다이닝스럽지 못하더라구요..
> 그분과 대화가 안통할꺼같아서 나오긴했는데 정말 불쾌하고... 내가 재수가 없는가라는 생각을 했네요....정말..
>
> 본사에서 가맹점 직원의 서비스교육과 대처능력좀 키워주실 바라면 글을 남깁니다.
> 저도 어린 나이긴 하지만 요리입문한지 15년 되었으며, 유명 파인다이닝에서 서비스한지 오래된 사람 으로써
> 부탁드립니다.
>
> 머리카락, 잔에 기름진 사진은 찍지 못했습니다.
> 직원서비스행동만 좋다면 그냥 넘어갈 문제여서....
> ^^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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